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폴드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1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엔터프라이즈
5. 상담내용 : 블루투스 연결 후 스마트폰으로 전환 시 연결안됨(스마트폰에서 마우스 커서 안뜸)
* FAQ 페어링 문제해결 확인 후 기기삭제후 재시도하였는데도 안됨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경우 마우스는 정상동작 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경우 마우스는 정상동작 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