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3, 아이패드 프로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아직 구매 안함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4.4.1, iPadOs 14.4.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1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해당 사의 이지블루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고 싶었으나 해외에서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이렇게 문의를 남김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은 독일이고 혹시 개인적으로 해외에서 주문을 하고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안타깝게도 이지블루는 국내 배송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