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z플립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win 10
5. 상담내용 : 핸드폰과 연결했을때 마우스 움직임은 PC에서 작동하고, 클릭은 핸드폰에 입력됩니다. (PC모드, 핸드폰 모드 동일하며 블루투스 연결해제 전까지 동일 버그 현상 발현
이 현상으로 문의드렸고, 2.42 업데이트 해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사용 PC가 보안PC여서 그런지 몰라도 연결된 장치가 없다는 창이 뜨며, 업데이트가 되지않습니다. (이지블루 연결된 상태이며 프로그램에서도 확인됩니다)
다른 방법 안내나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031-779-6722 혹은 easyblue-support@zaram.com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