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확인 불가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일전에 이지블루 usb 삽입시 미인식 및 포맷 문구가 계속 나와서 문의드린 후 회신을 받았었습니다.
말씀주신대로 타 컴퓨터에 삽입하여 파일을 설치하고 다시 진행을 해보려 했는데 마찬가지로 미인식 및 포맷 문구가 계속 나오고, 다른 컴퓨터들에서도 진행이 안되고 같은 포맷문구가 계속 나오네요..
해결 방법 다시한번 회신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