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패드 프로 5세대(M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PadOS 18.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1
5. 상담내용 :
과거에도 동일한 증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했었고,
이지블루 종료 후 다시 실행하면 해결이 되었습니다. (QnA에도 동일사례 다수 확인)
지금도 마찬가지로 종료 후 다시 실행하면 해결이 되긴합니다.
다만 매번 부팅시 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 납니다.
매번 사용할때마다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실행해야 정상 작동합니다.
매번 사용할때마다 종료 후 재 실행하는게 매우 불편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