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13 pro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7.5.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장치 초기화 후 페어링 시도하면
핸드폰 블루투스 목록에서 이지블루 안뜸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1. 이지블루 장치 초기화를 수행한 이후에 이지블루가 PC 와 연결되면, 윈도우에 내장된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새로 설치 됩니다.
혹시라도 이 과정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지블루가 정상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기존에 이지블루와 스마트기기가 페어링 되어 있었다면 새로운 목록에서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의 블루투스 페어링 목록에 이지블루가 있다면 해당 항목을 삭제한 이후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이지블루가 조회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와 페어링 하기 위해서는 이지블루 실행 후 '이지블루 프로그램' 에서 페어링 버튼을 눌러야 하며, 이때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 핀코드 입력창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1. 이지블루 장치 초기화를 수행한 이후에 이지블루가 PC 와 연결되면, 윈도우에 내장된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새로 설치 됩니다.
혹시라도 이 과정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지블루가 정상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기존에 이지블루와 스마트기기가 페어링 되어 있었다면 새로운 목록에서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의 블루투스 페어링 목록에 이지블루가 있다면 해당 항목을 삭제한 이후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이지블루가 조회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와 페어링 하기 위해서는 이지블루 실행 후 '이지블루 프로그램' 에서 페어링 버튼을 눌러야 하며, 이때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 핀코드 입력창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