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S23, S9, A6태블릿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24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14, 10, 5.1.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1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제품을 수령 후 테스트 중인데 도저히 불편해서 쓸 수가 없습니다 이걸 정상이라고 할 수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증상은 PC 재부팅 시 접속 불가입니다
여기 질문 게시판 검색해 보고 몇 가지 답변을 참고해서 본체 뒤편에 연결도 해보고 유전원 허브에 연결도 해보고 윈도우 새로 싹 밀고도 해보고 다른 컴퓨터에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해서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도 해봤지만 역시나 마찬가지입니다
재부팅 하면 무조건 뽑았다가 다시 꼽아줘야 작동합니다
다른 분들도 같은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신 데 이게 정상인가요?
교환 받아도 마찬가지인가요?
추가로 PC, S23(1번), A6(2번), S9(3번)
이렇게 설정을 해놓고 3번으로 갈려고 단축키를 눌러도 3번으로는 바로 연결이 안 됩니다
일단 1번으로 이동 후 3번으로 이동 단축키를 눌러야 이동합니다
즉 무조건 1번 S23을 거친 후에 다른 기기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게 정상인가요?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 직접 판매하시는 거 같아 이곳에 문의드립니다
현재 버튼식 USB 선택기를 사용 중인데 버튼 누르는 게 불편해 이제품으로 교체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이면 더 불편할거 같아 난감합니다
위 증상이 불량이라면 교환을 신청하고 아니라면 반품을 신청 할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와 같이 동작하는 것이 정상은 아닙니다.
다른기기로 이동할때 '고급 -> 페어링 정보 설정 -> 장 선택키'를 사용하는 것이 맞으시죠?
우선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설정에서 장치 선택키를 각각 a, b, c 같은거로 하고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특정 프로그램, 또는 설정에 따라 이지블루 보다 우선순위에 있는 키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지블루에서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설정 후 정상적으로 동작한다면, 문제가 없는 조합으로 설정을 변경해서 사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