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A3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확인불가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잘사용되다가 금일부터 붉은아이콘이 뜨면서 연결이 안됩니다.
FAQ에 있는대로 블루투스 삭제후 환경설정-고급에서 장치 새로고침을 해도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는 화면에서 멈춰버리네요.
핸드폰도 재부팅해봤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해보시고 동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또한 다른 컴퓨터 환경에서도 동작이 확인이 안되는지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