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9+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모름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반년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갑자기 끊어짐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지블루로 원격 사용을 하다가 갑자기 조작에서 빠져나오고
이지블루 프로그램에 장치 : 끊어짐 메세지가 뜹니다.
실제 핸드폰에서는 블루투스가 잘 연결되어 있는 상태구요
이지블루 기기를 뺐다 꼽았다 하면 다시 연결될때도 있고
어쩔때는 핸드폰에서 기기 삭제 후 다시 페어링부터 잡아줘야 될때도 있습니다.(연결된 기기가 없다고 페어링이 안될때도 있습니다.)
이지블루 기기에 문제가 생긴건가요?
보안PC에서 사용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1. 장치의 USB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다른 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본체 뒷면 권장)
2.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한 경우
특정 보안이나 PC관리 프로그램으로 인해 연결된 USB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수고스럽지만 직접 의심되는
프로그램을 하나씩 종료해 가면서 살펴봐야 합니다.
3. 이지블루 장치 자체의 문제일 경우
주변 다른 PC에서 사용하신 후 상태를 알려주시면 원인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4. 이지블루를 F/W 초기화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 블루투스 자동 페어링 안되는 경우 >>
그래도 이상이 있을 시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