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믿음직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패드 기종 :
서피스 프로 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Ver 1.55
(Q&A 공지 참고하여 다운그레이드해둔 상태)
3.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4, ONE UI 6.1 (S24울트라)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엔터프라이즈
5. 상담내용 :
메인PC에서 블루투스로 넘어갈경우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게 반응이 느려집니다. (마우스를 움직이고 1초 뒤에 따라가는 느낌)
펌웨어 최신 2.42버전과 1.55 증상 동일합니다. (1.55에서 더 심함)
증상 녹화해두었는데 필요하시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떻게 활용하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ver 1.55
이 문제는 2.0 릴리즈 당시에 발생한 버그로 인한 것으로, 현재는 수정되었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 기기 및 PC 변경
이지블루 동작은 스마트기기의 상태, 또는 PC 의 상태에 따라 동작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 외에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 연결 후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전원 문제
이지블루를 PC 본체 뒷면 또는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에 연결해서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에 공급되는 전원이 불안정한 경우 동작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결과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