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9+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모름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반년넘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갑자기 끊어짐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지블루로 원격 사용을 하다가 갑자기 조작에서 빠져나오고


이지블루 프로그램에 장치 : 끊어짐 메세지가 뜹니다.


실제 핸드폰에서는 블루투스가 잘 연결되어 있는 상태구요


이지블루 기기를 뺐다 꼽았다 하면 다시 연결될때도 있고


어쩔때는 핸드폰에서 기기 삭제 후 다시 페어링부터 잡아줘야 될때도 있습니다.(연결된 기기가 없다고 페어링이 안될때도 있습니다.)


이지블루 기기에 문제가 생긴건가요?


 보안PC에서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