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잘 모르겠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이번에 핸드폰을 바꾼 후 이지블루 연결하려고 하나 블루투스 검색이 안됩니다. 혹시 S21은 사용안되나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경우 사용 가능 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해보시고 동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경우 사용 가능 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해보시고 동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