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iPad Pro 3세대 12.9인치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현재 USB 인식 불가로 알수 없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Pad OS 14.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Mac Big Sur 11.1
5. 상담내용 : 피씨를 Windows 10, Mac을 둘다 사용하는 사용자입니다. 2020년 11월 25일에 11번가에서 주문했는데 내장 프로그램이 너무 오래되서 프로그램을 일단 Mac에서 업데이트하고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windows로 쓸일이 생겨서 연결후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했는데 맥과 windows에서 모두 인식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PC와 드라이버 충돌이 난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를 다른 PC에 연결하여 인식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기기 자체에 문제가 없다면 다른 PC에서는 드라이버 충돌이나지
않았기 때문에 정상 인식 할 것입니다.
인식되는 PC에서 아래링크에 들어가서 Attachment 클릭하여 다운로드 진행
<< 이지블루 장치 인식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위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창이 열립니다.
Make 를 누르시면 장치 인식 초기화가 진행되며 완료 후 이지블루를
뽑았다가 충돌난 PC에 다시 연결하여 장치디스크에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