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컴퓨터 윈도우10 이고 잘 사용하다가 컴퓨터에서 오늘부터 인식이 안되고 있습니다.
USB를 꽂으면
"이 컴퓨터에 마지막으로 연결한 USB 장치가 오작동했으며 Windows에서 장치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메시지가 나옵니다.
답답한 상태인데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우선 다른 PC에서도 같은 증상인지 확인 부탁드리며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