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6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4.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지난주 구매해서 연결후 문제없이 1주일동안 잘 사용했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다시 컴퓨터 켜니 핸드폰 내 마우스가 우측하단에서 움직이질 않습니다.
핸드폰 재부팅, 재페어링 했는데도 안되네요.
이지블루는 연결된 컴퓨터의 마우스정보를 윈도우 해상도 정보를 통해서 가져옵니다.
해당 문제는 이 해상도가 변경되거나 깨지는 경우 발생합니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작업하는 해상도가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 이지블루를 단순히 종료한 다음 다시 실행시키면 다시 해상도 값을 잡기 때문에
정상동작 할 것입니다.
종료 하실 때는 작업표시줄 오른쪽 숨겨진 아이콘에서 이지블루 우 클릭 후 프로그램 종료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