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X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4.0.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pc-스마트폰 전환은 되는 것 같은데 키보드 입력이 안돼요~
여태까지 잘 쓰다가 갑자기 그러네요;
윈도우10은 작년에, iOS는 지난 달에 업데이트했어요
회사 컴퓨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서 펌웨어 초기화 진행해 주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다른 PC, 다른 스마트폰에서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