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북 ASUS ROG 731GU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win 10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10
5. 상담내용 :
본체 유선 키보드를 이지블루를 사용하여,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중입니다.
노트북에서 사용하는 중 종종 키보드가 안먹혀서 보면 본체 유선키보드로 다시 작동하곤합니다.
그래서 단축키 등으로 다시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다보면,
또다시 본체 유선키보드로 작동됩니다.
이런 끊김 현상이 자주 일어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혹시 다른 PC에서도 같은 현상이 재현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