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폴드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스마트폰으로 전환시 마우스 포인터가 보이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다 정상 작동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다른 PC +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하시고
support@easyblue.co.kr 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다른 PC +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하시고
support@easyblue.co.kr 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