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최신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프로
5. 상담내용 :
올해 초에 이지 블루를 구매 하여 사용 하다가 이지 블루를 잠시 뺏다가 다시 꽂았는데
그 다음부터 스마트 폰에서 이지 블루를 검색을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확인 가능 하실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등록된 것을 모두 지우고 이지블루를 등록하여 시도해보시고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펌웨어를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그리고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검색 안되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