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패드 프로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PadOS 13.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iPad OS로 업그레이드 되고 나서 블루투스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잘 썼습니다. 그러다가 이지 블루 생각이 나서 구입을 해서 연결을 해 봤는데요.. 키보드는 매우 잘 연동이 됩니다만 마우스의 경우 자꾸 커서가 바닥이나 옆으로 쏠려서 잘 움직이지가 않습니다. 커서가 구석에 있고 끌고 오면 다시 구석으로 가버리는 이상한 현상입니다.
다른 블루투스 마우스를 1:1로 연결해서 하는 경우는 잘되는데 이지블루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꺼번에 전환할때는 이런 현상이 일어나네요..
왜 그런 걸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마우스가 한쪽 끝에서 움직이지 않는 경우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 하신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현상이 다른 PC나 스마트폰에서 재현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해보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