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노트10+ 5G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9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Pro
5. 상담내용 : 문제 없이 사용하다가 PC를 재부팅하고 연결하려고 했더니 처음 몇번은 스마트폰에서 검색이 되었습니다. 연결을 눌러 페어링 인증 핀코드를 입력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몇번 스마트폰에서 연결해제를 했다가 재 연결을 시도,, 3~4번 연결시도 후 부터는 스마트폰에서 아예 검색이 되지 않고 이지블루 단말기?의 LED도 들어오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진행하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다른 PC,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같은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