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iPad Air 4세대 / Galaxy 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PadOS16.4 / Andorid version 1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10 엔터프라이즈
5. 상담내용 :
회사 보안 프로그램 이슈로 EB Tin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폰과 패드 둘 다 연결 시 키보드만 작동되고 마우스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커서 보이지 않음)
설정에는 콤보로 적용해 놓았습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지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를 정상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시면 해결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마우스 비정상 동작 안내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