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3, 갤럭시탭s6, 아이패드 에어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아이폰13, 갤럭시탭s6, 아이패드 에어6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기존에 잘사용하다가 어제부터 갑자기 블루투스 검색이안됩니다
다른 유사 글보고 최신업데이트도 진행했는데 안되네요
일단 LED 등은 안들어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하고,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모두 검색이 되지 않는 다는 말씀이시죠?
위 경우 이지블루가 손상됐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아래 메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