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4 Ultra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10 Pro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기존에 이지블루를 동일한 휴대폰에서 사용하다가,
이지블루를 추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이지블루는 블루투스 페어링 시 기기 검색이 바로 되었으나,
변경한 제품은 페어링 검색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제품 업데이트
환경설정 > 고급 > 블루투스 기능 초기화 등을 진행해보았고,
각각 PC 재부팅 및 휴대폰 재부팅도 진행해보았으나, 페어링 되지않아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페어링시에 기기에 파란색불은 들어오며,
다른 휴대폰에서도 동일하게 기기 검색되지 않는것 까지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주변의 다른 휴대폰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다면 이지블루 제품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업데이트 이후에도 동일하게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알래 메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
easyblue-support@zaram.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