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3 울트라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EBTiny V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11 enterprize 24H2
5. 상담내용 :
PC에서 Phone으로 스위치 될 때 CapsLock이 켜진 것처럼 동작합니다.
Phone의 입력창에서 영문 입력 시 자동으로 대문자로 입력이 들어갑니다.
PC로 복귀 후 PC의 입력창에서도 대문자 입력이 발생하여 키보드의 CapsLock 키를 눌러서 off 시켜야 다시 소문자 입력이 됩니다.
이지블루를 약 10년 정도 사용해오고 있는데, 이런 현상은 처음 발생하였습니다.
최근 업무PC를 교체하였는데 윈11 관련 문제인지 새로 설치한 EBTiny V2.423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는 스마트기기와 PC 에서의 caps lock 을 각각의 설정에 따라 동작하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1. phone 으로 스위치 될때
일부 스마트기기 또는 키보드 어플에서 블루투스 연결시 기본설정이 caps lock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키보드 어플 설정 또는 제조사 펌웨어와 관련해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PC 로 복귀 후
스마트기기 전환 전에 caps lock off 였는데, 복귀 후에 caps lock 이 on 된다는 말씀인가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2.1. 스마트기기로 전환한 이후 'caps lock' 을 누리지 않은 상태로 다시 PC 로 왔을 때 위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2. 스마트기기로 전환한 이후 'caps lock' 을 한번 누른 이후 다시 PC 로 왔을 때 위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BTiny 버전 차이로 발생하는 증상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