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탭S7, S23 플러스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삼성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기존에 사용하던 장치 분실 후 재 구매 하였습니다.
현재 상태는 PC 에서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만, 블루투스 연결이 안됩니다.
블루투스 장치 찾기를 하여도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핸드폰 및 태블릿 장치를 껏다가 켜도 똑같은 상태 입니다.
연결이 안되어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누르셨나요?
2.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 LED 가 들어오나요?
3.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조회가 되지 않나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는데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만약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