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 갤럭시 S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 EasyBlueTiny-Updater V2.422[Win]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 안드로이드 오레오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 윈7 64bit
5. 상담내용 :
- PC에서 폰으로 이동을 해서 키보드로 입력을 하면 abab만 찍힙니다.
다시 PC로 가서 tray Icon에 <<PC로 복귀를 마우스를 클릭하고 다시
스마트폰으로 가면 정상적으로 입력이 됩니다. 매번 그러는건 아니고 5번정도에
1번꼴은 되는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이지블루가 연결된 usb 장치에 전원 공급이 불안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데스크탑에서는 본체 뒷면의 usb 에 안정적으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본체 뒷면에 연결한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변에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가 있다면 해당허브에서 사용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이 가능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확인후 결과 알려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