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덕분에 편히 회사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사용이 안되기 시작했습니다.
완전히 안되는 게 아니라 페어링하면 마우스는 스마트폰에서 인식이 되고 키보드는 폰과 연결이 되지않고 컴퓨터가 인식을 하여 각각 따로 놉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연결 자체를 삭제시키고 다시 연결해보고 하였으나 똑같은 증상만 보였습니다.
사용이 되지않아 페어링을 끊으려고 단축키를 다시 누르면 끊기지 않아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꺼야지만 페어링이 끊겨 컴퓨터로 페어링을 끊을 수가 없어 많이 불편합니다.
몇 번의 시도를 하였으나 같은 상황만 반복됩니다.
사용이 되지않은 이후로 사용을 잘 안하다가 다시 사용하려고 하니 이런한 오류가 반복되어 문의 남깁니다.
이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원인 파악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다른 PC /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2. 아래 링크를 따라 S/W 초기화를 진행하시 시도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안내해 드린 내용을 해보시고 support@easyblue.co.kr 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정상동작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안되는지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