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베가시크릿노트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4.2 킷캣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Professional K
5. 상담내용 :
최초페어링을 정상적으로 하고 사용 중 인데요
사용중 스마트폰 페어링을 끊고 외근 나갔다가 재 연결시에
블루투스페어링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 핫키를 누르면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문제는 아니고 불편사항 인데요
카카오톡 키보드로 작성 후 보낼 때는 마우스로 클릭 하는데, 키보드로 전송까지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우선 카카오톡에서 Shift + Enter 키를 누르시면 마우스로
전송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전송됩니다.
말씀해주신 증상은 처음 사용시에는 괜찮다가 일정 시간 지난 후
에러가 발생한다는 것인데 ..
사용중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이지블루가 막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사항들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2. PC 에서 특정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중이시라면 사용중지 후 사용하여 확인
3. 장치 초기화를 한 후 증상 확인하기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확인 후 support@easyblue.co.kr 또는 댓글로 확인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