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3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이번에 핸드폰 바꿧는데 블루투스 검색이 안됩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는 정상적으로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기기에서도 안되는 경우 다른 PC에서 이지블루를 동작했을 때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는 정상적으로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기기에서도 안되는 경우 다른 PC에서 이지블루를 동작했을 때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