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4.4 (킷켓)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장치의 전원을 제어하는 도중 에러가 발생 했습니다"
"[Code: 0x8001000c]"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이지블루로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할때 발생합니다.
PC의 본체 뒷면 또는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에 이지블루를 삽입후 동작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변에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새롭게 장치에 기록 )
위 내용 확인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다시 한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위에 말씀해주신대로 해보아도 작동되지않아
As를 위해 제품 구매증빙과함께 택배 발송했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이지블루로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할때 발생합니다.
PC의 본체 뒷면 또는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에 이지블루를 삽입후 동작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변에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새롭게 장치에 기록 )
위 내용 확인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다시 한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