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6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버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수동 업데이트 안됨.
1) 자동 페어링 안됨 2) 공지 내 나와있는 초기화 실행 3) 그래도 안됨 4) 수동 업데이트 하라고 안내 받음 5) 수동 업데이트 실행 시 기기를 찾을 수 없다는 문구 나옴 6) 공지 내 5 와 같은 경우 cs 메일로 보내라는 글 확인 7) 확인 후 메일 보냄 8)회신 없음
어째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장치 관리자에서 이지블루를 인식하는지 확인 해주시고
혹 다른PC에서 인식이 되는지 확인 후 수동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경우 이지블루에 파란색 불빛이 깜박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치 펌웨어 초기화 시도해 보시고 A/S 절차 진행해 주세요.
<< 이지블루 장치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
A/S 보증기간 1년 이내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절차를 위해 아래 사항을 채워 회신하여 제품을 당사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름:
연락처:
주소(제품 받으실 곳):
영수증(구입날짜가 명시된 구매 사이트의 거래 내역서 )
자세한 교환 정책 및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안내 >>
<우편, 택배 등 보내실 때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굳이 로젠택배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