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갤럭시 s7과 연결 시도 시, 비티 검색이 되지않아 문의드립니다
-기종: 갤럭시s7
-안드로이드버전: 7.0
-pc os: 윈도우7
확인요청드립니다. 메일로 드렸는데 답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는 이지블루가 검색이 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갤럭시 S7 에서 이지블루 검색이 되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확인중에 있으며, 일부 고객님들은 사용이 가능하고, 일부는 사용이 되지 않아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먼저 갤럭시 s7 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하신 뒤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여 증상이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추가로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