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6 플러스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0.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7
5. 상담내용 :
며칠전 사용중 갑자기 인식이 되지 않아서 연결을 해제한 뒤로 다시는 연결이 안 됩니다ㅠㅠ
그래서 FAQ에 있는 방법처럼 스마트폰 재부팅, PC재부팅, 이지블루 초기화 등등
여러가지를 해보아도 연결이 안됩니다.
페어링을 누르면 분명히 USB에 파란 불은 들어오는데 다른 핸드폰에서도 인식이 안됩니다
그리고 제 핸드폰에 다른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하면 잘 됩니다..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그리고 영수증을 어디있는지 찾을 수가 없는데 그러면 A/S도 불가능한가요?ㅠㅠ
구매시기는 작년 5월경인데......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내용에 따라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변에 있는 다른 PC에 이지블루 삽입후 페어링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2. 이지블루 검색이 되지 않는 다른 핸드폰의 기종은 어떻게 되는지요?
3.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s. 이지블루 정책상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고객님께서 확인이 불가하신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보고 확인이 가능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제품 확인 결과 1년이 경과한 경우 택배비 및 기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