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LG X Power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마쉬멜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아래와 같이 문의 드렸는데
답변은 다른 폰에서도 확인해 볼 것과 이지블루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폰에서는 이지블루 문제 없이 사용 가능했고,
이지블루 업데이트를 하였으나 동일하게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LG X Power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마쉬멜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LG X Power라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이지블루는 잘 붙여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11월에 X Power에 대한 펌웨어를 업데이트 한 후에는
이지블루와 폰이 서로 연결이 안됩니다.
연결이 안되는 모양새는 우선 페어링까지는 되는데 마우스, 키보드가 동작을 안하고
단축키를 통한 연결을 끊은 후 재연결을 해도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상세히 이야기 하자면 처음 블루투스를 켜서 이지블루가 페어링을 막 하기 1초 정도는
마우스가 먹히지만 이후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이지블루를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좋은 답변을 얻기를 기대합니다.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 다른폰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으로 보아, 이지블루 장치의 문제 보다는 다른 이유에 의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의 스마트기기에 기존에 페어링 정보가 손상되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정보에 이지블루 정보를 삭제한 뒤 다시 페어링 해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폰 업데이트 이후 이지블루와 블루투스 호환 문제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으나, 스마트기기의 블루투스 펌웨어의 업데이트로 인해 이지블루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 것일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스마트기기 제조사에 문의하셔서 확인해 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스마트기기 펌웨어와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호환되지 않는 것이라면, 해결이 쉽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