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X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프로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 중에 모바일로 전환하여 사용 후, 다시 피시 사용하고자 전환하면 핸드폰에서 키패드가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핸드폰으로 카톡이나 문자 사용하고자 입력창을 누르면 키패드가 올라오지 않아 사용이 되지 않으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키패드가 올라와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