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버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최신버전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2.4.1 사용하다 업데이트가 있길래 진행했더니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 데 그 이후 실행파일 실행 후

이지블루 장치가 끊어졌다고 나오고, FAQ, Q&A검색해서 블투기능 초기화까지

해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특히 블투기능 초기화는 초기화자체가 되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5시간 그대로 둬봤지만 프로그램 응답없음으로 계속 실패만 됩니다.

잘 사용하고 있다고 업데이트 하니 이런일이 발생하면 누가 업데이틀 하죠?

빠른 조치 답변 바랍니다.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