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버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최신버전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2.4.1 사용하다 업데이트가 있길래 진행했더니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 데 그 이후 실행파일 실행 후
이지블루 장치가 끊어졌다고 나오고, FAQ, Q&A검색해서 블투기능 초기화까지
해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특히 블투기능 초기화는 초기화자체가 되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5시간 그대로 둬봤지만 프로그램 응답없음으로 계속 실패만 됩니다.
잘 사용하고 있다고 업데이트 하니 이런일이 발생하면 누가 업데이틀 하죠?
빠른 조치 답변 바랍니다.
이지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지블루 장치가 '끊어짐' 으로 나오는 경우는 이지블루 사용을 위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업데이트 이후에 윈도우에서 새로운 장치로 인식해서 다시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업데이트 도중 어떤 원인에 의해 프로그램이 손상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특정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어떤 메시지가 나타나는지 알려주시면 증상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