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38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6.0.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3일전부터 PC에서 이지블루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USB에 꽂힌 상태에서 '연결된 장치 없음' 메세지가 뜹니다.
USB 위치를 뒤쪽으로 이동해보아도 마찬가지입니다. 해결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PC에서 특정 메시지가 나온다면 어떤 메시지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모든 PC에서 동일한 증상이라면 이지블루가 손상되어 사용이 불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하신지 1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