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Nexus 5x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7.0 누가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회사 PC인 관계로 USB 쓰기 기능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그제 인식이 되지 않다가 어제 또 인식이 되네요 간헐적으로 장치 인식 실패가 뜨고 제어판에서 알수없는 장치를 삭제하고 다시 접속해도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탐색하지는 않네요...
말씀드렸다 시피 회사 PC에는 쓰기기능이 차단되어 있어서 장치에 내용이 들어갈 수가 없지만 어느 순간부터 접속을 하면 광고 팝업이 뜹니다. 일본 컴퓨터 용품사이트가 접속 후 1회 뜨는데 기기 안에 애드웨어가 설치된 것인지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먼저 이지블루 실행 시 웹페이지가 뜨는 이유는 현재 실행중인 이지블루의 버전과, 장치에 쓰여진 이지블루의 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정상적으로는 easyblue.co.kr 웹페이지가 떠야 하지만 예전에 다른 버전의 펌웨어가 릴리즈 된적이 있어 이지블루 일본버전을 판매하는 회사의 홈페이지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지블루 장치에 쓰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바이러스 또는 애드웨어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고객님의 PC에서 접촉상태가 좋지 않아 보이는데 내용만으로는 PC의 문제인지 이지블루의 문제인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장치 인식이 원활하지 않은)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잘 인식이 된다면 해당 PC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안내 바로가기 >>
이후 고객님 PC에서 자동 실행 중인 이지블루 제거를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Easyblue.exe 완전 종료 ( 우측 트레이의 이지블루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여 '종료' )
2.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만약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거나, 또는 위 과정 중 실패하는 경우,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증상과 내용을 support@easyblue.co.kr 로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