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64비트
5. 상담내용 :
1. 첨부의 에러 메세지 부팅 후 지속 발생
2. 한영키 전환이 안됨... 한글 상태에서도 영어로 나오고 , 한영 변환 안됨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어떤 이유에 의해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와 관련해서 메일로 자세하게 안내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어떤 이유에 의해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와 관련해서 메일로 자세하게 안내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