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최신)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마시멜로우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이전까지 잘쓰다가 오늘 업데이트가 있길래 해봤는데 그이후로
갑자기 한글변환이 안됩니다. 그래서 그전버젼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
smy383@naver.com 입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한/영 변환과 관련해서는 이지블루의 버전과 무관합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고객님께서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전에 이지블루의 '사용자 키맵' 을 설정하셔서 사용하셨거나, 또는 스마트폰의 키보드 어플 변경, 또는 os의 업데이트로 인해 해당 동작이 변경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위에 안내드린 부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키맵에 대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사용자 키맵 설정 방법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