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노트 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마시멜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 3일전부터 끊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마시멜로 업데이트에 의한 영향인지, 아니면 PC OS 업데이트에 의 한 영향인지 모르겠네요.
-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끊김 현상의 예)
1. 이런식으 로끊 어집니다. (스페이스바를 "로" 뒤에 넣었으나 앞에서 먹히고, 그 뒤로 한번 더 먹히는 경우도.)
2. 이런식도 있습니다.
다이런식
(습니다. 이후에 엔터누르고 줄바꾸기 하였으나, "다" 가 한번 더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대부분 이지블루에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지블루를 PC의 본체 뒷면에 삽입 후 실행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를 사용중이시라면 허브에서 이지블루를 실행했을 때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