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G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모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사용하다가
업데이트하려는 실패해서
다시 업데이트 하려고 했더니 장치를 찾을수 없다고하고요
장치 포맷도 안되서 답답해서 연락드렸습니다.
이메일로도 보내드렸는데 읽지 않으시는군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를 PC에 삽입시 '포멧하시겠습니까?' 또는 특정 메시지가 나오는 것이 있는지요?
'포멧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장치초기화 프로그램으로 초기화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을 확인해 보니 어떤 이유에 의해 스팸함에 있어 확인이 늦었습니다.
해당 메일로 장치 초기화 프로그램 안내 및 사용방법 보내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