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엣지s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6.0.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잘 사용해오다가
업데이트 완료하고 (2주전) 그때부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노트북에 이지블루 꼽고 프로그램을 켤수있음(진행됨)
- 페어링하면 핸드폰 블루투스 사용가능 목록"easyblue"라고 안뜨고 노트북명이 뜸 (이게 이지블루인지 모르겠습니다.) 블루투스 사용가능목록엔 "easyblue" 없음
- 노트북으로 페어링 진행하면 페어링 넘버 입력하고 "블루투스 단말기 수락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라며 지금다시시작 버튼과 시간창이 뜨면서 기다림
- 하지만 핸드폰에선 사용할수 없음 이라고 뜸.
전혀 사용이 불가한 상태임
위와같은 상황이고 만약 as 해야한다면 빠르게 신청해야할것 같습니다.
없으니 엄청 불편하네요
회사 노트북도 사용이 안돼며
집의 데스크탑에서도 사용이 안됍니다. (증상은 동일합니다.)
확인 부탁드리며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블루투스 장치검색시에 easyblue 가 뜨지 않는다면 현재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업데이트 실패하거나,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증상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