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잘 사용하다가 오늘 아침에 보니 끊어짐 현상이 계속 발생되서 인식이 안되네요
다른 pc에 꼽아봐도 아예 USB를 PC가 인식하지 못합니다. 구매한지 1년 안되서
보증기간은 남아 있구요. 업무 차 꼭 필요한 Device이오니 빠른 교환 또는 새제품
으로 교체를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도 드렸으니 확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메일로 안내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