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소니 z3c, 씽크패드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윈도우 10 탭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이지 블루를 처음 구매하여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첨엔 마우스로 연결해서 사용했는데, 커서가 ㄱㅖ속 구석탱이로 가길래 F&Q에 제일 많이 있는 답변처럼 프로그램을 완전 껏다 켰습니다. 그 후로 아예 마우스 작동을 안합니다... 키보드는 하는데, 이 문제는 스마트폰, 패드 둘 다입니다..
컴퓨터를 껏다켜도, 페어링을 끊었다 켜봐도, 기기를 삭제후 재 등록해도 마찬가지 문제가 재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