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6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알수 없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9.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9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윈도우용 업데이트 중 멈춤 상태가 되더니 이지 블루 내
win/mac 폴더 안의 모든 파일이 사라짐. 더이상 업데이트도 불가능한 상황이 되었으며 사용도 불가능한 상황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장치가 손상된 것이 아니라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이지블루를 PC본체 뒷면이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에 삽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주변에 있는 다른 PC에서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도중 혹은 이후 어떤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