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7
5. 상담내용 :
폰에 입력이 전환되면 폰화면에 마우스 커서는 움직이는데 키보드를 입력해도 입력창에 글씨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입력 전환을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다시 입력이 되기는 하는게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 됩니다.
휴대폰으로 입력 전환 > 카카오톡 실행 > 대화창에서 피씨 키보드로 글자 입력 > 입력되지 않음 > pc로 입력전환 > 다시 휴대폰으로 입력전환 * 수차례 반복 > 카카오톡에서 입력됨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1. 카카오톡 실행 후 입력창을 마우스로 눌러 가상키패드가 나온 상태에서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2. 메세지를 실행시켜서 동일하게 test 해 보았지만 입력이 불가합니다.
3. 겔럭시 s6에 test 해보았으나 동일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확인이 늦어 답변이 늦었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증상으로 보아 어떤 이유에 의해 콤보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쓰이지 않아 이와 같은 동작을 하는 것이라면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결과를 보내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키보드 입력은 값을 입력하기 위한 창이 활성화 되어야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실행 후 입력창을 마우스로 클릭 한 뒤에 키보드를 눌러도 입력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카카오톡이 아닌 메시지, 또는 메모 어플등에서도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주변에 다른 스마트폰이 있다면 해당 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후 결과를 알려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