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5.1.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안녕하십니까.
이지블루 초창기부터 이용하기 시작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그동안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고 안정성이 많이 향상되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2.42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고 사용하는데,
항상 최초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얼랏창이 뜹니다.
(이미지 첨부하려고 했는데 첨부 기능이 없네요)
>> 프로그램과 장치의 펌웨어 버전이 달라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치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사용하세요.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프로그램 안에 있는 업그레이드 버튼을 이용하였구요.
그런데 위의 메시지가 뜨길래 수동 업그레이드도 해봤습니다.
역시나 마찬가지로 위 메세지가 뜹니다.
그래서 다운받은 실행파일용 2.42버전을 사용해도 동일 증상입니다.
사용은 되지만 최초의 저 확인버튼을 꼭 눌러줘야 한다는 점과 설정이 날아가서 기기간 변환 시 단축키가 초기화되어버려서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증상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 어떤 이유에 의해 장치에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쓰여지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완전 종료
2.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3.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업데이트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대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동일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성함/연락처/통화가능한 시간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책상 업데이트 이후에는 모든 설정들이 초기화 되기때문에, 이전에 사용한 부분을 다시 설정해주셔야 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