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5.1.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영문이 깨져서 입력됩니다.
재설치, 블루투스 재설정 모두 해보았지만 동일합니다.
키보드로 입력할때 언어가 무엇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의 경우 키보드의 입력 키값을 전송하는데 여기서 키값은 언어를 지칭하는 것이 아닌, 해당 키에 대한 고유한 값입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키보드가 일반키보드가 아니거나, 스마트폰의 현재 입력 언어가 잘못설정되어 있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엉뚱한 글자가 쓰여질 가능성이 거의 없어 보입니다.
위 부분 확인해주시고, 어떤 글자가 타이핑 되는지 캡처를 해주시거나, 숫자, 키보드의 어떤 값을 입력했을때 어떤것이 출력되는지 알려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주변에 다른 스마트폰이 있다면 해당 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다른 PC에서 실행했을 때도 마찬가지인지 확인해주시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영문 상태에서 입력시 아랍어가 입력이 됩니다.
몇몇 키만 그런 것이 아니라 모든 배열의 키가 전부 아랍어로 입력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는 리얼포스이며 컴퓨터 상에서는 영문이 매우 정상적으로 입력되고 있습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
스마트폰의 키보드 설정이 영문으로 되어있다는 말씀이시지요? ( 만약 PC의 상태를 말씀하신 것이라면 스마트폰의 키보드 설정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로 전환 된 이후 )
이런 경우가 흔치않아서 해결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몇가지 내용 추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스마트폰에서 별도의 키보드 어플을 사용중이시라면 기본으로 설정한 뒤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카카오톡, 메모장, 메시지 등에서도 모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성함/연락처/통화 가능한 시간을 보내드리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글자가 깨져서 입력이 된다는 말씀이, 입력한 단어가 누락이 된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전혀 엉뚱한 글자가 쳐지는 것인가요? 또는 영문이 정상입력 되다가 어느 순간 엉뚱한 글자가 나타나는 것인가요?
고객님께서 키보드로 입력을 할 때 스마트폰의 입력 언어가 영어가 맞는지요?
만약 붙여넣기에서 글자가 누락되는 것이라면,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 '환경설정->붙여넣기' 탭에 있는 '문자입력' 속도를 조금씩 큰 값으로 넣어서 확인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를 드리는데 있어서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다면 불편하시더라도 상황을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